본문 바로가기

농포이 인스타 프로필 알아보기

이 글 목차 자세히 보기

    농포이 인스타에 관한 소식입니다. 태국 모델 겸 여배우 포이드 트리차다(36세)가 3월 2일 푸켓에서 열린 페라나칸 전통 결혼식에서 오크라고도 알려진 사업가인 Phakwa Hongyok과 결혼했습니다. 그들의 결혼식 사진과 함께 인스타그램에 이 소식을 공유했습니다. 보다 자세한 소식은 아래에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함께 하시기 바랍니다.

    농포이
    @poydtreechada

    농포이 인스타 바로가기

    273.6만명의 팔로워를 보유한 그녀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아래의 링크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poydtreechada

     

    가까운 지인들과 가족에게만 공개된 이 결혼식에는 신랑인 Oak의 가족이 소유한 사유지인 호텔이자 박물관이자 레스토랑인 바안 아르 조르 대저택에서 열렸습니다. 그 부부는 결혼 비용을 아끼지 않았는데요. 신랑과 신부는 완성하는 데 몇 달이 걸리는 약 2천만 바트 (772,000 싱가포르 달러)의 비용이 드는 전통적인 결혼식 의상을 입었습니다.

    Poyd는 금실, 골동품 금 장신구, 보석으로 수놓은 화려한 웨딩드레스를 입은 반면, 신랑인 Oak는 간단한 턱시도를 입었다고 합니다. 그녀는 라농 지방의 장인들에 의해 순금으로 수제화된 복잡한 화관과 호주 양가죽으로 천연 금빛으로 만든 신발로 액세서리를 했습니다. 그것들은 장인인 소폴 티라왕이 디자인하고 수놓았습니다.

     포이드와 오크는 20년 동안 서로를 알고 지낸 사이이며, 그는 그녀의 가장 친한 친구의 동생이다. 신랑은 일반인이 아니라, 푸켓에서 레스토랑, 박물관 및 카페 사업에 종사하는 태국의 대기업 Ar Jor의 상속인입니다.

    농포이 결혼식 장면
    @poydtreechada

    다시 말씀드리자면, 태국의 가장 아름다운 트랜스젠더 배우이자 모델인  Treechada Poyd Bejarat, 일명 Poyd Treechada 농포이로부터 기쁜 소식이 전해졌는데요. 얼마 전 3월 1일에 그녀의 오랜 남자친구인 태국 사업가이자 재벌인 오크 푸카 홍욕과 결혼하였다고 합니다. 그녀는 또한 그녀의 결혼식 사진을 올렸고 우리는 그것이 확실히 웅장하고 아름다운 결혼식처럼 보였다고 말해야 합니다.

    활짝 웃는 모습
    @poydtreechada

    농포이 프로필

    농포이로 더 잘 알려진 트리차다 페차라트(Treechada Petcharat)는 태국 출신의 배우이자 모델입니다. 또한 농포이는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트랜스젠더 중의 한 명입니다. 그녀는 태국에서 인플루언서와 배우만으로도 부족했는지 보충제 공급업체인 BIOMT의 연구원이자 창립자이이기도 합니다. 현재 연구원으로도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연구원의 모습
    @poydtreechada

    1986년 태국 푸켓에서 사크나린 마르냐폰이라는 남자로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4살 때 농포이는 여자처럼 꾸미는 것을 좋아했습니다. 치마를 입고 립스틱을 바르는 것이 행복한 농포이는 여전히 두 부모 앞에서 소년처럼 보이려고 노력하였습니다. 마침내 농포이는 자신이 여성임을 발견했다고 느꼈기 때문에 17살에 성전환 수술을 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치명적인 아름다운 모습의 농포이
    @poydtreechada

    19세가 된 해인 2004년 미스 티파니와 미스 인터내셔널 퀸을 수상한 후에 모델뿐만 아니라 배우로서 연예계 활동을 시작하여 세계적으로 유명하고 성공한 트랜스젠더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프랑스, 한국어, 일본어, 영어 등 4개 외국어를 구사할 수 있는 많은 광고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그녀는 TC 챈들러 버전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00인 명단에 올랐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