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홍자 팬카페 바로가기 팬덤 홍자시대 가입하기

이 글 목차 자세히 보기

    홍자 팬카페 바로가기 팬덤 홍자시대 가입하기

    내일은 미스트롯에서 곰탕 같은 목소리로 제1대 미스트롯 미를 차지하였고, 지금 현재 인기 예능 프로그램 '화요일은 밤이 좋아'의 고정 멤버로 합류해 재치 있는 입담을 뽐내고 있으며 꽃놀이 가요를 발매하여 활발하게 활동 중인 홍자님의 팬카페 정보입니다. 홍자 님의 팬카페 홍자시대는 멋지고 아름다운 홍대장님과 홍일병님들의 즐겁고 따뜻한 집입니다. 아래에서 자세하게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홍자 팬카페 대문 화면
    홍자시대 바로가기

    홍자 공식 팬카페 바로가기

    아래의 주소 링크를 이용하시면 바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방문하셔서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https://cafe.naver.com/lovehongja

     

    홍자 공식팬클럽 홍자시대 : 네이버 카페

    가수홍자의 공식 팬카페입니다. 멋지고 아름다운 홍대장님과 홍일병님들의 즐겁고 따뜻한 집 입니다.

    cafe.naver.com

     

    홍자 프로필

    홍자 프로필
    출처: 인스타그램

    본명 - 박지민

    출생 - 1985년 9월 29일

    고향 - 경상남도 울산

    가족관계 - 부모님, 오빠, 여동생

    소속사 - 미스틱스토리

    학력 - 경민대학 연극과

    - 163Cm

    몸무게 - 43Kg

    수상 - 2019년 소리바다 베스트 K뮤직 어워즈 트로트 신인상, 2019년 TV조선 미스트롯 美

     

     

    홍자 어떻게 살아 뮤직 비디오 보기

    어떻게 살아 가사

    사랑이 떠나요
    날 잊으면 어떡해요
    멀어져 가는 사랑이
    안타까워 울게 해요
    뒤돌아 다시 올까 봐
    한걸음도 움직일 수 없네요
    사랑아 날 데려가
    너 없이 어떻게 살아
    사랑아 날 데려가
    너 없이 나 어떻게 살아
    사랑이 떠나요
    보고프면 어떡해요
    멀어져 가는 사랑이
    서러워서 울게 해요
    뒤돌아 다시 올까 봐
    한걸음도 움직일 수 없네요
    없네요
    사랑아 날 데려가
    너 없이 어떻게 살아
    사랑아 날 데려가
    너 없이 나 어떻게 살아
    너 없이 어떻게 살아

    홍자 사진
    출처: 인스타그램

    아래의 글들은 위 영상에 대한 다양한 반응들을 적어보았습니다.

    홍자님 정말 이 노래 정말이지 마음을 너무 울려요 어떤 노래 보다 더 좋아서 매일 듣네요 너무너무 감사하고 항상 응원할게요 이 노래에 매료되어 팬클럽이라는 곳에도 가입했네요 열심히 응원할게요 몸조심하시고 자매들도 건승하세요 감사합니다

    가슴이 너무 쓰리게 아파오네요 하늘로 가신 제어머니 40년이 훌쩍 지나갔지만 아직도 그 모습 그 기억들이 떠오르네요 홍자님 노래 너무 감동이네요 대박 나세요

    너무 좋네요. 그냥... 눈물이.. 삶은 언제나 이렇게.. 지나가죠. 늘 나이 듦에 있어 감사하면서 살아가는데 나이 쉰이 넘어가면서 더 뒤돌아보고 겸손하게 되는 요즘입니다. 홍자 씨 노래 들으며 다시 나를 되돌아보게 되네요. 좋은 노래 감사합니다...

    너무 좋아요 홍자 씨 목소리~

    홍자님 어떻게 살아 애절하고 깊고 깊은 목소리. 노래 너무 좋아요 고음 끝없이 올라가는 고음 가슴에 꽂혀요 소름 돋아요

    홍자시대입니다 홍자 씨 없이 어떻게 살아 정말 멋진 어떻게 살아 응원합니다 요즘은 백야도 자주자주 불러 주세요 홍자 씨 신곡에 푹 빠져서 듣고 또 듣고 힐링 제대로 합니다 경자년은 홍자씨 해로 홍대장님 홍일병님들 혼연일체로 행복뿐입니다 🎆🎁🍮☕👏👍🤗💗🌹

    정말 아름다운 작품이다. 어떻게 살아 탑스타 이미숙에 눈물 어린 연기 그게 걸맞게 홍자님에 애틋한 감성 정말 조합이 너무도 가슴 뭉클하게 한다. 이런 것을 두고 예술작품이라 하나보다 널리 널리 많이 알려져 많은 사람들이 공유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아름다운 서사시 같다

    홍자님 진짜 최고십니다 하루에 한 번씩 듣게 되네요 ㅎㅎㅎ

    가수는 송가인을 가장 좋아하지만 홍자의 어떻게 살아라는 곡은 대박인 듯~~^^ 역시 송가인의 라이벌답네~~~!!!!!!!!!!

    홍자님의 예술적 음악성 끝내주네요~♡~♡~ 2019년 최고의 신곡!!

    홍자님 노래에는 한 번에 빠지게 하는 매력이 있네요 돌아가신 어머님 생각이 나네요 뮤직비디오 훌륭하네요 잘 보고 갑니다

    대박이네요 홍자님 노래 너무 좋네요 👍 👍 👍 👍 👍 은젠가 대박날노래 기대되네요

    노래 정말 좋네요 홍자야 파이팅

    우연히 미스트롯을 보고 , 홍자 씨를 응원했습니다. 홍자 씨 노래는 가슴을 울립니다. 이렇게 마음이 찡해지는 건 정말 오랜만입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앞으로 많은 사랑받으실 겁니다. 파이팅!!

    홍자 씨의 애절한 노래에 가슴이 저릿하네요ㅠㅠ 잘 되실 거예요~ 파이팅!! 이 노래에 이미숙 배우님의 절절한 눈물연기까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느낌. 명불허전이네요♡

    귀한 것은 늦게 이루어지는 것 파이팅 홍자,,

    홍자 씨 노래도 환상적이지만 이 미숙누님 연기에 눈물이 앞을 가리네요 그 옛날 힘들었던 그 시절이 그 추억이 끝도 없이 잠기게 하네요 ᆢ

    좋은 노래는 언제 들어도 좋은 법. 홍자 노래에 빠져 있습니다. 감사.

    진하게 우려낸 진국 곰탕보이스 홍자님 최고예요

    미스트롯 재방 상사화 끝부분 잠시 보고 구독했어요 목소리 좋고 깔끔 담백하면서 한이 서린 목소리 엄청난 가창력을 지닌 멋진 가수라 생각됩니다.


    홍자 사진
    출처 : 인스타그램

    홍자 팬카페 가입하기

    위에서 알려드린 팬카페 주소로 들어가면 아래의 왼쪽과 같은 화면이 보이시는데요. 빨간색으로 표시한 가입하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현재 회원수 10,607명으로 가입 신청 시에 바로 가입이 됩니다. 별명은 "이순신H제주" 이런 식으로 가입해 주시면 됩니다. 아이디는 한글 닉네임과 지역명 사이에 영문 대문자 H (에이치) 형식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가입질문 항목에는 아래의 그림을 참조하셔서 체크하시면 됩니다.

    카페 가입하기 화면
    카페 가입하기 화면

     

    홍자 노래 모음

    유튜브 영상에서 간추려 놓은 홍자 노래모음입니다. 홍자님과 함께 즐거운 시간 되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Pz-3JveL8dQ

    홍자 노래모음 수록곡

    어떻게 살아 / 백야 / 한평생 / 녹턴 / 제발 / 울지 마라 세월아 / Perhaps Love / 비와 당신 / 열애 / 여기요 / 콩깍지 / 사랑 참 / 비나리 / 살아생전에 / 상사화 / 울산항 이별 / 꿈이야 / 왜 말을 못 해 / 울보야 / 깍쟁이 / 사랑초 / 그대여 / 운명적이야 / 일편단심 / 동숙의 노래 / 목포의 눈물 / 울고 넘는 박달재 / 미워요 / 부초 같은 인생 / 시계바늘 / 안동역에서 / 수은등(맛보기) / 그때 그 사람(맛보기)

    홍자 인스타그램 계정주소

    https://www.instagram.com/jimin4560/

    지금까지 홍자 팬카페 바로가기와 팬카페 가입하기에 대해서 간략하게나마 알아보았습니다. 제가 준비한 소식은 여기까지입니다. 보다 더 많고 다양한 정보는 팬카페에 직접 방문하시면 얻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댓글